특정 몽타주가 필요한 상황의 경우엔 화려한 스킬을 사용한다고 치면, 그에 따른 여러가지 이펙트, 사운드, 코드 처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냥 기어간다던가, 문을 연다던가 하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의 경우 대부분 AnimationBlueprint에서 처리가 끝나있다.

시퀀스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것들은 대부분 아주 단순하거나 아주 특별한 경우에 사용되는 경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시퀀스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것에서는 몽타주를 사용하는 것 만큼의 여러 기능을 추가하기 어렵기 때문에 단순한 애니메이션을 넣기에 비용이 아주 좋기 때문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