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버킷리스트중 하나를 오늘 이뤘다.

영화관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니… 유튜브에서나 보던걸 실제로 하니까 기분이 정말 대단했다.

PS5로 스파이더맨, 블러드본, 아스트로 플레이룸, 콜옵을 했는데 영화관이라그런지 사운드도 화면도 압도적이었다.

콜옵으로 저격총 쏠때 격발음이 귀를 빡 때려주는데 진짜 제대로 게임했으면 장난 없었을듯;;

화면도 소리도 시원시원하고 초대해주신분께서 게임을 좋아하셔서 대화만 해도 너무 즐거웠다. ㅋㅋㅋㅋㅋ

좋았던점

나같은 찐따는 이런게 로망이고 버킷리스트였음 이걸 이룰 수 있게 해준 CGV에 무한히 감사하게 된다.

평시에 대관하면 약 100~200은 그냥 깨질텐데 이걸 단돈 10만원에 즐길 수 있음. 이것만으로도 아쉬운점을 다 씹어먹는 엄청난 딜이라고 생각함.

특별한 제약 없이 원하는 콘솔이나 게임을 2시간 30분동안 (2시간 플레이 + 30분 세팅타임) 마음껏 즐길 수 있음.

극장마다 다르겠지만 기본적인 화면과 사운드는 영화관이라 역시 끝내주게 틀어줌. ㄹㅇ 지림

아쉬웠던점

화면 맨 밑부분이랑 윗부분이 살짝씩 짤려서 출력되는 문제(상영관 마다 다를듯),

인터넷을 안주는 것 같음. 보안때문에 이해가 되긴 하는데 외부망을 하나 따서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음량을 직접 조절할 수 없고 조절해야한다면 직원분을 불러야하는데 직원분들은 게임 시작되면 체크만 해주시고 나가신다.

내부에서 사진이나 영상 촬영을 금지함 (약간 이해가 안됨)

콘솔게임기만 타겟층으로 했는지 연결선이 자리까지 끌고올 수있는게 아니라 영화관 맨 뒤에 테이블을 하나 놓고 거기서 연결해 패드만 갖고 자리에 앉아서 해야함.

노트북같은거 갖고와서 할 생각이 있다면 미리 말씀을 드려서 준비를 하던가 불가능 할 것으로 보임.

결론

코로나 덕분에 아마 근 미래엔 다신 없을 기회가 상품으로 기획되어 나왔다.

이미 다 매진되었겠지만, 경험할 수 있다면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 정말 최고였다.